공간 활용도가 높은 반팔 티셔츠 접는법 본문

홈&푸드 (Home & Food)

공간 활용도가 높은 반팔 티셔츠 접는법

Jasmin_love 2017. 5. 19. 17:54

공간 활용도가 높은 반팔 티셔츠 접는법

 

여름에는 아무래도 매일 반팔 티셔츠를 갈아입다보니까 세탁도 매일 해야하고 빨래 개는 것도 일인데요.

 

 

반팔 티셔츠는 잘못 개면 구김이 많이 가서 입으면 보기 싫기 때문에 구김이 최대한 적게 가도록 개는 것도 중요한 것 같아요.

 

 

저희집은 옷 수납장 여유공간이 유독 모자라서 빨래를 개서 넣을 때마다 좁은 공간을 활용해서 어떻게 하면 수납을 많이 할까 항상 고민이 되고는 했는데요.

 

 

오늘 티비에서 배워본 구김없이 공간 활용도가 높은 반팔 티셔츠 접는법을 이용해서 정리해 보았어요.

 

 

1. 우선 티셔츠 뒷면이 보이게 펼쳐주세요.

 

 

2. 뒷면 중심선을 기준으로 왼쪽면을 반을 접어서 중심선에 맞닿게 해주세요.

 

 

3. 나머지 오른쪽도 중심선에 맞닿게 접어주고 소매도 튀어나오지 않게 반을 접어주세요.

 

 

4. 왼쪽과 오른쪽을 중심선에 맞닿게 접은 후 다시 반으로 사진처럼 접어주세요.

 

 

5. 그리고 밑단부터 돌돌 말아주세요.

 

 

6. 돌돌 말아주면 사진처럼 부피를 확 줄여서 반팔티를 갤 수 있어요.

 

 

평소대로 접었으면 부피가 꽤 커져서 수납장에 다 넣기도 버거웠는데 이렇게 접어주니까 확실히 더 많이 수납할 수 있었어요.

 

 

공간박스에 하나씩 차곡차곡 넣어주니까 전에는 미처 다 넣을 수도 없었던 반팔 티셔츠를 모두 수납할 수 있었고 한번에 꺼내기도 간편해서 공간 활용면에서나 간편함 모두 만족할 수 있었어요..

 

 

오늘은 공간 활용도가 높은 반팔 티셔츠 접는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았어요. 자취생이나 저처럼 옷 수납장 여유가 없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접어서 여름 반팔 티셔츠 수납해 보세요~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