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버터 요리~ 달달고소한 바나나땅콩버터 샌드위치 본문

홈&푸드 (Home & Food)

땅콩버터 요리~ 달달고소한 바나나땅콩버터 샌드위치

Jasmin_love 2017. 5. 5. 17:07

땅콩버터 요리~

달달고소한 바나나땅콩버터 샌드위치

 

오늘은 달달한 바나나와 고소한 땅콩버터, 치즈 조합으로 만들어본 달달고소 바나나땅콩버터 샌드위치 레시피를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월남쌈 땅콩소스를 만들기 위해 구매한 땅콩버터가 좀처럼 소비되지 않아서 고민 중에 만들어본 레시피인데요.

 

토스트에 땅콩버터만 발라 먹었을 때보다 영양도 풍부해지고 맛 레벨도 올라가서 홈브런치 메뉴로도 좋고 아이들 도시락 샌드위치로도 추천하고 싶어요.

 

땅콩버터 요리~ 달달고소 바나나땅콩버터 샌드위치 재료 :

식빵, 땅콩버터, 바나나, 모짜렐라 치즈, 슬라이스 체다치즈, 버터

 

 

1. 먼저 식빵 위에 땅콩버터를 듬뿍 발라주세요.

 

 

2. 땅콩버터 위에 바나나를 잘라서 촘촘하게 올려주세요.

 

 

3. 바나나 위에 모짜렐라 치즈도 듬뿍 올려주시구요.

 

 

4. 모짜렐라 치즈 위에 슬라이스 체다 치즈를 더 얹어주었어요.

 

 

슬라이스 체다 치즈가 없다면 모짜렐라 치즈만 넣어줘도 좋고 모짜렐라 치즈가 없다면 체다 치즈만 넣어주셔도 되요~

 

 

5. 버터 한조각을 가열한 후라이팬에 녹이고 만들어놓은 바나나땅콩버터 샌드위치를 팬에 올려주세요.

 

 

6. 샌드위치 사이에 넣은 치즈를 녹여주기 위해 후라이팬 뚜껑을 닫고 약불에서 가열해 주세요. 중간에 한번 뒤집는 것 잊지 마시구요~

 

 

치즈가 진득하게 녹아서 먹기 좋게 4등분으로 자른 후에 접시에 담아주었어요.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는 물론 바나나도 따뜻하게 데워지니까 달달한 맛이 배가 되었어요.

 

 

바나나를 듬뿍 넣어서 그런지 몇개 먹으면 금방 포만감이 생겨서 든든해지는 바나나땅콩버터 샌드위치는 레시피도 간단하기 때문에 요리초보자도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오늘은 달달고소 바나나땅콩버터 샌드위치 레시피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냉장고에 방치한 땅콩버터 요리가 마땅치 않아서 고민이셨다면 땅콩버터와 어울리는 바나나를 함께 넣어서 샌드위치를 만들어보세요~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