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도날 오래 쓰는 방법 (무뎌진 면도날 세우는 초간단 팁) 본문

홈&푸드 (Home & Food)

면도날 오래 쓰는 방법 (무뎌진 면도날 세우는 초간단 팁)

Jasmin_love 2017. 4. 26. 18:35

면도날 오래 쓰는 방

무뎌진 면도날 세우는 초간단 팁

 

오늘은 무뎌진 면도날 초간단하게 세워주는 꿀팁을 소개할게요. 그동안 면도날 오래 쓰는 방법이 궁금하셨던 분들이라면 참고해 보세요.

 

 

깔끔하게 면도를 매일해야 하는 직장인 남성분들 그리고 남성분들만큼이나 제모때문에 면도기를 자주 애용하는 여성분들이라면 만만치 않은 면도날 가격이 부담스러울 때가 있는데요.

 

면도날을 자주 교체하지 않아도 되는 이 방법을 이용해서 보다 오래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

 

 

면도기 수명 늘릴 수 있는 꿀팁은 바로 청바지인데요. 청바지로 무뎌진 면도날을 쉽게 세울 수 있어요.

 

 

저는 낡은 청바지가 있어서 잘라서 사용했지만 평소에 입는 청바지를 이용해도 괜찮아요.

 

 

방법은 면도날을 청바지에 위에 대고 20번 정도 문질러 주기만 하는 초간단 방법인데요.

 

 

면도를 할 때의 면도날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문지르는데 한 방향으로만 해야 청바지가 상하지 않고 무뎌진 날을 잘 들게 만들 수 있어요.

 

 

먼저 청바지가 상하지 않도록 위로 10번 정도 문질러주세요.

 

 

위로 10번 문질렀으면 아래 방향으로도 10번 정도 문질러 주세요. 칼날 갈 때처럼 한 방향으로만 밀어줘야 해요.

 

 

이렇게 문질러주면 먼지, 수염조각, 각질등 이물질이 쉽게 제거되고 고르지 않은 면도날을 고르게 세워주는 효과가 있어요.

 

 

낡거나 작아진 청바지가 있다면 적당히 잘라서 면도날이 무뎌졌을 때 한번씩 문질러주면 면도날을 보다 오래 쓸 수 있어요~

 

 

오늘은 청바지를 이용한 초간단 면도날 오래 쓰는 방법 포스팅 해보았어요. 물론 평소에 입는 청바지도 가능하지만 옷감이 상하지 않도록 조심하시구요. 이 방벙 참고해서 무뎌진 면도날 잘 들게 만들어보세요~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