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안주 추천! 불맛 가득한 직화 '불막창' 본문

홈&푸드 (Home & Food)

홈플러스 안주 추천! 불맛 가득한 직화 '불막창'

Jasmin_love 2017. 4. 24. 23:54

홈플러스 안주 추천!

불맛 가득한 직화 '불막창'

 

 

요즘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불맛 나는 불막창, 불곱창, 불족발이 혼술안주로 인기만발인데요.

 

그 중에서도 불막창이 맛있다고 해서 오늘 안주로 정하고 사와서 먹어봤어요.

 

 

불곱창과 족발도 좋아하지만 가장 좋아하는 안주가 막창이기도 해서 얼른 집어왔는데 보기만 해도 직화향이 물씬 풍겨나는 거 같아요.

 

 

돼지막창은 미국산으로 총 200g 들어있고 가격은 5,990원이에요. 딱 혼자 먹기 좋은 양이라서 혼술족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죠.

 

 

양념불막창 제품으로 따로 양념할 필요도 없이 전자렌지나 가스레인지로 간단히 데우기만 해서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이에요.

 

 

플라스틱 용기에 양념이 된 막창을 진공 포장해서 담겨져 있어요.

 

 

진공 포장되어 있어서 양이 적어보였는데 막상 먹으려고 하니 혼자 먹기 넉넉했어요. 저는 두명이 먹을거라 2팩을 조리했어요.

 

 

개인적으로 채소를 많이 넣어서 먹는 걸 좋아해서 양배추와 팽이버섯, 양파, 깻잎을 준비해 봤어요.

 

 

홈플러스 불막창만 먹기보다 채소를 함께 볶아서 먹으면 훨씬 맛있으니까 꼭 준비해 보세요.

 

 

홈플러스 안주 추천제품 불막창은 팬에 3분 정도 또는 전자렌지에 3분 정도 데워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저는 양배추, 양파를 먼저 살짝 볶다가 막창 2팩을 넣어주고 더 볶았어요.

 

 

팩을 뜯자마자 불향이 엄청 나더라고요. 그리고 집에서 막창을 조리하면 보통 기름이 어마어마한데 직화 초벌구이로 쫙 빼서 기름도 거의 안나와서 편했어요.

 

 

마지막으로 깻잎과 팽이버섯을 더해서 살짝 볶아주면 끝이에요.

 

 

홈플러스 불막창에 채소를 더했더니 넉넉한 안주 한접시가 완성되었어요. 매콤한 양념과 두툼한 막창, 강한 불향이 더해져서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워요.

 

 

막창에서 냄새가 전혀 안나고 식감도 부드러워서 밤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막창이나 곱창 좋아하는 혼술족들을 안주 메뉴로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양념은 의외로 매콤하면서도 달달하고 불맛이 강해서 호불호 없이 대부분의 입맛을 만족할 것 같아요.

 

 

오늘은 홈플러스 안주 추천제품 불향 가득한 직화 불막창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가격대비 맛과 양이 만족스러워서 요즘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특히 불맛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홈플러스 불맛나는 시리즈 추천드려요^^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