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로 짐승용량 오버나이트 생리대 만들기 본문

건강노트 (Health Care)

기저귀로 짐승용량 오버나이트 생리대 만들기

Jasmin_love 2017. 4. 7. 16:03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저귀로 짐승용량 오버나이트 생리대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요. 이미 입소문이 나서 아마 적지 않은 분들이 이 방법 이용하실거에요.

 

 

그 꿀팁은 바로 아기 기저귀를 오버나이트 생리대 대용으로 사용하는 거에요. 아기 기저귀 제품 중에서도 크린베베 기저귀 소형 사이즈가 오버나이트 생리대 사이즈랑 비슷해서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제가 주로 사용하는 크린베베 소형 제품은 총 84개입이에요.

 

시중의 오버나이트 생리대가 개당 350원~550원 정도 하는데 크린베베 소형 제품은 개당 130원으로 생리대 가격의 1/4이나 저렴해요.

 

 

한시간에 몇개씩 소비하는 아기 기저귀로는 빠듯한 갯수이지만 오버나이트 생리대 대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짐승용량이라 너무 만족해요.

 

 

그럼 오버나이트 생리대 (바디피트)와 기저귀 소형 (크린베베) 사이즈를 비교해 볼게요.

 

 

아기 기저귀는 약 31cm 정도 되구요.

 

 

오버나이트 생리대 사이즈는 약 30cm 정도 되는데 흡수층 사이즈는 28cm 정도 되요. 비슷해서 대체해서 사용하기 딱 좋은 사이즈에요.

 

 

슈퍼롱 오버나이트 사용하시는 분들은 크린베베 중형 사이즈를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기저귀는 속옷에 고정해주는 접착스티커가 없어요. 따라서 고정이 안되서 불편한 단점이 있기 때문에 양면 테이프를 위아래에 붙여주면 편해요.

 

 

이렇게 날잡아 양면 테이프를 붙여두면 사용하기 편해요. 다만 사용 후에 떼고 나면 속옷에 테이프가 남아서 손으로 떼버려야 하는 살짝 불편함은 있어요.

 

 

또한 아기 피부를 위해 만들어진 부드러운 순면 감촉도 생리대로 대체하기에 좋은 장점이에요~

 

 

그러나 장점만 있는게 아니에요. 양 사이드에 날개가 없어서 자칫하면 옆으로 새는 단점 있어서 가능한 집에서만 사용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오버나이트 생리대 1개 살 가격에 4개나 5개까지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경제성면에서 완승이에요.

 

생리양도 많고 생리기간도 긴 사람은 한달 생리대 비용만 2~3만원씩 나올텐데 가격도 저렴한 짐승용량 오버나이트 생리대로 기저귀 이용해 보세요~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