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새우딤섬 하카우 먹어본 후기 본문

홈&푸드 (Home & Food)

이마트 새우딤섬 하카우 먹어본 후기

Jasmin_love 2017. 3. 24. 23:28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 새우딤섬 하카우 먹어본 후기에 대해서 몇자 적어볼게요. 저는 만두를 그다지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딤섬은 매우 좋아하는 입맛을 가졌어요.

 

 

가끔씩 딤섬 투어하러 홍콩으로 달려가고 싶어질 때면 딤섬식당에 달려가고는 했었는데 지방으로 내려오니 맛보기가 정말 어려워서 아쉬웠는데...

 

이마트 새우딤섬 이야기를 듣자마자 맛이 매우 궁금해서 얼른 사서 먹어보았어요. 기대기대^^

 

 

이마트 새우딤섬의 정확한 제품명은 새우 하카우로 통새우와 갈은새우로 만들어지고 원산지는 베트남이에요.

 

이마트 새우딤섬 가격은 4,180원. 새우하카우 외에도 부추하카우, 가리비하카우도 판매 중이에요.

 

 

냉동상태로 배송되어 오며 전자렌지에 2~3분간 가열 후 먹으면 되는 간편식이에요.

 

 

1회 열량은 170kcal이고 나트륨 함량은 좀 높은 듯 싶어요.

 

 

이마트 딤섬은 총 12개가 들어있는데 올망졸망하니 한입 크기에요.

 

 

전자렌지에 3분 정도 돌려주었더니 딤섬피가 투명하게 변해서 맛깔나보여요.

 

이 얼마만에 먹어보는 새우딤섬인지!!!

 

 

손으로 반을 갈라보니 갈은 새우가 듬뿍 들어있어요.

 

감자전분과 타피오카전분으로 만든 딤섬피는 쫄깃쫄깃하니 감자만두를 먹는 것 같구요.

 

 

통새우도 함께 섞여있어서 식감이 괜찮았어요.

 

다만 제 입맛에 좀 짠듯 하고 조미료 맛이 느껴져서 아쉽기도 하지만 집에서 편하게 먹는 냉동 딤섬치고는 퀄러티가 좋은 듯 싶어요.

 

지금까지 이마트 새우딤섬 먹어본 후기를 포스팅해 보았는데요.

 

 

식당에서 먹는 딤섬에는 못 미치지만 먹고 싶을 때 언제든지 냉동실에서 꺼내 먹을 수 있는 간편식치고는 탱글탱글한 새우와 쫄깃한 딤섬피가 마음에 꼭 들었어요. 딤섬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