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가격표 (와이셔츠 990원) 본문

건강노트 (Health Care)

크린토피아 가격표 (와이셔츠 990원)

Jasmin_love 2016. 10. 15. 23:01

환절기에는 집에 쌓아두었던 세탁물이 쏟아져 나오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크린토피아 가격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표적인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는 주부들의 세탁물 고민을 덜어주는 곳인데요. 세탁물별 요금이 상이하기 때문에 미리 숙지해두시면 편합니다.



먼저 남성의류용 크린토피아 가격표입니다. 많은 분들이 남성의류 중 와이셔츠 세탁을 맡기실텐데요. 크린토피아 와이셔츠 가격은 990원입니다.



와이셔츠는 물세탁을 먼저 하고 세탁 후 풀먹임 가공을 하여 코팅효과로 인해 오염이 잘 묻지 않고 세탁시 오염이 쉽게 제거되며 착용감이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여성의류 요금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성의류의 경우 가정 세탁기로 세탁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은데  실크, 마, 니트, 벨벳등 재질별로 종류별로 요금이 상이합니다.



점퍼 요금표입니다. 두꺼운 방한점퍼나 다운점퍼, 무스탕, 모피, 세무자켓등은 반드시 세탁소에 맡겨야 하는데 일반요금 기준 4,200원에서 9,500원 사이입니다.



요즘 계절에 자주 입는 바바리 코트를 비롯하여 더블코드, 캐시미어, 알파카 코트등 요금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매일 하루종일 입고 있는 크린토피아 교복 가격표입니다. 금요일 저녁에 맡기면 토요일에 , 토요일 오전 10시 이전에 맡기면 당일내 깨끗이 세탁이 가능합니다.



등산복과 스키옷을 포함한 운동복과 아웃도어 가격표입니다. 세탁이 까다로운 고가 아웃도어의 경우 기능성을 오래 유지하려면 가정의 세탁 대신 아웃도어 전문세탁이 받는게 좋습니다.



구분세탁이 필요한 특수소재 아웃도어 의류 구입 후 첫세탁이 필요한 기능성 아웃도어 의류의 경우 기능 손상을 최소화하는 전용세제와 맞추건조, 발수가공 처리, 고급 부직포 커버등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운동화, 구두, 부츠 크린토피아 가격표입니다. 예전에는 대부분 집에서 운동화 세탁을 했지만 요즘은 전문 세탁소에 맡기는 경우가 많은데요.


운동화는 드라이 크리닝이 불가능한 종류로 물세탁을 해야 하는데 소재의 특성에 따라 탈색, 수출, 거칠어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계절이 뚜렷한 한국의 경우 이불 종류도 계절별로 사용해야 하는데요. 동절기 이불의 경우 가정 세탁기에서 세탁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아 고민이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커튼, 이불 크린토피아 가격표입니다.



대용량 세탁기로 55도 이상 열풍건조를 하여 이불 속 각종 집먼지진드기까지 깔끔이 제거가 되며 텀블링 건조를 통해 이물질을 분리하여 이불 속에 남아있는 진드기 사체나 먼지를 제거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방, 모자, 넥타이, 머플러, 스카프등도 세탁이 가능하며 요금표는 위와 같습니다.


명품백, 명품신발은 본사 운영의 세탁부에서 전문적으로 처리해 주는데요. 세탁은 15일에서 20일 소요되며 염색 수반시 25일에서 30일이 소요됩니다.



크린토피아 영업시간은 보통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지만 정확한 시간은 점포별로 상이한 점 참고 바랍니다.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