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메이드 씨푸드 샌드위치 만들기 (게살로 속을 채웠어요~) 본문

홈&푸드 (Home & Food)

홈메이드 씨푸드 샌드위치 만들기 (게살로 속을 채웠어요~)

Jasmin_love 2017. 3. 21. 22:58

안녕하세요. 오늘은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먹어보고 따라해본 홈메이드 씨푸드 샌드위치 만들기 레시피를 포스팅해 볼려고 해요.

 

 

요즘 써브웨이 샌드위치 좋아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 중에서도 속재료로 게살과 마요네즈가 들어간 씨푸드 샌드위치를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집에서 게살속을 듬뿍 넣어서 만들어봤어요.

 

 

홈메이드 씨푸드 샌드위치 만들기 재료는 다음과 같아요.

 

재료 : 식빵 2개, 크레미 5개, 로메인 상추 1장, 슬라이스 치즈 1장, 마요네즈

 

 

1. 게살 5개를 비닐을 벗겨서 볼에 담고 비닐장갑을 끼고 게살을 살살 뭉개면 결대로 찢어져요. 게살에 마요네즈 2T를 넣고 잘 섞여주세요.

 

 

저는 더 맛있어지라고 꿀과 후추를 살짝 넣어줬는데 생략해도 괜찮아요.

 

 

2. 식빵은 후라이팬이나 토스트기에 넣고 살짝 데워주세요. 통밀식빵을 샀는데 견과류가 쏙쏙 박혀있어서 하얀 식빵보다 훨씬 헬씨해 보여서 마음에 들었어요.

 

 

3. 데운 식빵 위에 로메인 상추를 올려주세요. 양상추, 일반 상추 모두 괜찮아요.

 

 

4. 상추 위에 게살속을 듬뿍 올려주세요.

 

 

 

5. 게살 속위에 치즈를 올리고 나머지 식빵으로 덮어주세요. 저는 치즈를 좋아해서 두장 올렸어요.

 

 

6. 비닐랩으로 완성된 샌드위치를 단단하게 랩핑한 후 칼로 반을 썰어서 맛있게 먹으면 되는 간단 레시피에요.

 

 

저는 이렇게 완성된 홈메이드 씨푸드 샌드위치와 오렌즈 주스로 점심을 해결했어요~

 

 

지금까지 홈메이드 씨푸드 샌드위치 만들기 레시피에 대해 포스팅해보았는데요. 게살과 치즈가 생각보다 짭짤해서 따로 간을 하지 않아도 되고 여기에 햄을 추가해도 맛있을 거 같아요. 취향에 따라 속재료를 추가해서 맛있게 만들어 보세요!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