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봄 신메뉴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 본문

홈&푸드

도미노피자 봄 신메뉴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

Jasmin_love 2017.03.14 21:15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미노피자 먹는 날~ 바로 화요일이에요. 오늘 따끈따끈하게 먹어본 제품은 3월 8일에 출시한 봄 신메뉴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에요.

 

 

매주 화요일에는 도미노피자에서 방문 포장 주문을 할 경우 40% 할인된 금액에 구매가 가능한데요~

 

평소에 도미노피자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분들이라면 화요일에 4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하시거나 올레 KT 멤버쉽을 이용하면 VIP는 40% 할인, 일반은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가능한 점 참고하세요.

 

 

현재 도미노피자 모델은 배우 송중기와 박보검인데요.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 포장 박스의 모델은 박보검이네요. 봄처럼 상큼한 모델이에요.

 

 

도미노피자 봄 신메뉴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 라지 가격은 32,900원, 레귤러 가격은 27,500원인데요. 라지 사이즈를 화요일 방문 포장 40% 할인된 금액 19,740원에 구매했어요.

 

 

신메뉴 피자는 기존의 더블크러스트 피자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씬도우에 풍성한 토핑이 매력 포인트인데요.

 

 

씬 크러스트 도우 위에 통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올려져 있고 그 위에 달콤한 허니로스트햄과 짭짤한 갈릭 비프 토핑으로 단짠맛을 느낄 수 있어요.

 

 

이외에도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썬드라이 토마토와 양송이, 적양파, 청피망이 혜자스럽게 올려져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구요.

 

 

그리고 또 하나의 맛있는 포인트가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씬 크러스트 도우 밑에 숨겨져 있는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페타크림치즈에요.

 

씬 크러스트 도우 2장을 겹치고 그 사이에 페타크림치즈를 끼우다니... 이번에 도미노피자 열일했네요~

 

 

치즈멜팅 피자라는 이름답게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페타크림치즈와 모짜렐라의 조합이 마음에 쏙 들고 제가 좋아하는 채소 토핑들이 식감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주었어요.

 

 

지금까지 도미노피자 신메뉴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 후기를 적어보았는데요. 평소에 치즈피자 안먹는 남편이랑 둘이서 라지사이즈 한판을 앉은 자리에서 다 먹어렸는데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쪼롬한 맛이 중독성 있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맥주를 땡기게 만드는 단짠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신고
Comments 0
댓글쓰기 폼

Lates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