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접시 추천제품 BEST 10 본문

건강노트 (Health Care)

다이소 접시 추천제품 BEST 10

Jasmin_love 2017. 3. 10. 15:58

안녕하세요. 오늘은 취향저격하는 다이소 접시 추천제품 BEST 10 소개해드려요. 봄이 되면 화사한 접시로 식탁을 꾸며서 기분전환을 해보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다이소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마음껏 그릇 쇼핑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자주 그릇 구경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봄을 맞아 식탁을 밝게 꾸며줄 취향저격하는 다이소 접시 추천제품 BEST 10 구경해 보세요.

 

 

1. 깔끔한 화이트 접시

 

호텔 레스토랑에서 자주 볼 수 있는 화이트 식기로 테두리에 골드로 되어 있는 깔끔하고 심플한 접시에요. 가장 구매욕구가 폭발했던 접시였어요.

 

 

2. 레터링이 매력인 접시

 

이 접시도 신상인 듯 싶은데요. 예전 다이소 접시들에 비해서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들이 눈에 많이 띄었어요. 이 제품의 경우 머그와 커틀레리등 다양한 제품과 세트로 구매가 가능해요.

 

 

3. 땡땡이 접시

 

땡땡이 디자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목하세요. 촘촘한 무늬의 땡땡이와 좀 큼직한 땡땡이 무늬의 다이소 접시들이 있어서 취향대로 고를 수 있어요.

 

 

4. 블루 무늬가 돋보이는 접시

 

파란색은 식욕을 감소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다이어터분들이라면 한번 파란색 접시를 사용해 보세요. 이 접시는 블루 무늬가 촌스럽지 않고 세련되어 보여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각종 디저트를 올리고 사진을 찍으면 멋진 SNS 사진을 연출할 수 있을 거 같아요.

 

 

5. 블루 스프라이트 무늬 접시

 

보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접시라 여름에 꼭 쓰고 싶더라고요. 크루아상이나 치아바타 샌드위치를 올려놓고 사진을 찍고 싶기도 하고 세트제품인 그릇에는 시원한 냉면을 담아서 먹고 싶을 것 같아요.

 

 

6. 푸른빛 패턴이 돋보이는 접시

 

푸른빛의 패턴이 매력인 접시인데요. 마치 카모메 식당에서 오니기리를 담아서 내오던 접시 느낌이 나기도 했어요~ 덮밥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세트메뉴인 그릇을 함께 구매하셔도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7. 화이트와 짙은 그레이 패턴의 접시

 

이런 디자인의 접시 역시 일본 주부들 인스타그램에서 자주 보았는데요. 아무도 일본 접시일 듯 싶네요. 음식을 담으면 플레이팅을 깔끔하게 만들어 주어서 인스타그램용 접시로 추천해요.

 

 

8. 빈티지 무늬 접시

 

아마도 신상 다이소 접시인 듯 싶은데 다양한 빈티지 무늬가 매력인 접시들이에요. 동일한 디자인으로 세트를 구매하는 것보다 접시와 그릇을 각기 다른 무늬의 제품으로 섞어서 사용하면 더 이쁠 거 같아요.

 

 

9. 차분한 하늘색 접시

 

보기만 해도 차분해지는 느낌의 접시인데요. 넓직한 그릇과 세트 제품으로 혼밥족들에게 활용도가 높을 듯 싶어요.

 

 

10. 한식에 어울리는 접시

 

단정하고 차분한 느낌의 한식을 담으면 정갈해보일 것 같은 접시에요. 신혼부부 집들이용으로 이 접시에 밑반찬을 깔끔하게 담으면 심플하고 깨끗해 보일 것 같아요.

 

 

지금까지 취향저격하는 다이소 접시 추천제품 BEST 10을 골라보았어요. 그릇 쇼핑을 하고 싶지만 주머니가 가벼운 분들이라면 다이소 접시 골라보세요. 2,000원~3,000원의 저렴한 돈으로  깔끔한 디자인의 접시를 구매해서 식탁 분위기를 바꿀 수 있어요~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