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렛 코디 4가지 스타일링 Tip 본문

건강노트 (Health Care)

브라렛 코디 4가지 스타일링 Tip

Jasmin_love 2017. 3. 9. 22:51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에서 핫한 브라렛 코디 4가지 스타일링 tip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아직 브라렛 (Bralette, a kind of bra without under wire)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브라렛은 와이어와 패드가 없는 홀겹 브래지어로 우리나라에서는 아줌마 속옷이라는 인식이 강했고 수유 브라나 임산부 브라, 스포츠 브라로 착용을 하는게 일반적이죠.

 

 

반면 해외에서는 속옷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을 필두로 얇고 섬세한 레이스 소재로 만들어진 브라렛은 할리우드 여배우들을 비롯하여 젊은 여성들의 패션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데요.

 

해외에서 많은 여성이 와이어 브라 대신 선택한 브라렛으로 코디한 스타일 tip 확인해보세요. (출처 - 핀터레스트)

 

1. 브라렛 단독으로 코디한 스타일링

 

 

브라렛 단독으로 상의를 코디한 스타일링인데요. 블랙 레이스 브라렛과 청반바지가 심플하고 시원해 보여 썸머 패션 스타일로 가장 따라하고 싶은 코디에요.

 

 

반바지뿐만 아니라 긴바지나 스커트에 단독으로 입어도 이쁜데요. 니트 화이트 브라렛에 하의는 진을 입고 그레이 단화를 신어준 코디가 깔끔해서 눈이 자꾸 가네요.

 

 

청멜빵바지에 이너로 입어주기도 하는데요. 평소보다 발랄하고 경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거 같아요.

 

2. 브라렛과 자켓으로 코디한 스타일링

 

 

브라렛만 단독으로 입기 부담스럽다면 청자켓을 살짝 걸쳐서 청청패션으로 완성해 보아도 좋구요.

 

 

루즈한 가운 스타일의 자켓과 함께 매치하면 브라렛 특유의 고혹적인 분위기가 더 살아날 것 같아요.

 

3. 브라렛과 슬리브리스로 코디한 스타일링

 

 

슬리브리스 탑 이너로 브라렛을 입는 것이 가장 무난한 브라렛 스타일링 코디인데요.

 

 

주로 화이트 슬리브리스에 블랙 브라렛 스타일링이 눈에 많이 띄네요.

 

 

비욘세 역시 화이트 슬리브리스에 블랙 브라렛으로 코디한 스타일에 화려한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물론 블랙 브라렛외에도 다양한 칼라로 믹스매치해도 시크하고 세련된 브라렛 코디를 연출할 수 있어요.

 

 

3. 브라렛과 시스루 브라우스로 코디한 스타일링

 

 

시스루 스타일은 해외에서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연예인들이 많이 유행시켜서 심심치 않게 거리에서 볼 수 있어요.

 

 

시스루 코디는 다양한 브라렛 종류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데 시스루 코디가 부담스럽다면 브라렛 제품 중 기장이 긴 제품을 이용해서 속옷 느낌보다 슬리브리스 느낌으로 코디하면 좋을 것 같아요.

 

4. 상의 위에 브라렛을 코디한 스타일링

 

 

가을이나 겨울에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브라렛 코디인데요. 바로 티셔츠나 니트 위에 브라렛을 입는 코디에요.

 

 

물론 반팔 티셔츠 위에 입어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내는데 한 몫하기도 하네요.

 

 

니트나 티셔츠 위에 입는 브라렛의 경우 얇은 레이스 스타일의 브라렛을 코디하면 평범한 코디에 포인트를 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티셔츠나 니트 뿐만 아니라 셔츠 위에 코디해도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지금까지 브라렛 코디 4가지 스타일링 Tip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브라렛은 에어리나 빅토리아 시크릿 해외사이트에서 직구로 구매하거나 포에버 21, H&M과 같은 스파 브랜드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어요.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