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보샤부터 떡볶이까지 한번에~59쌀피자 오굿박스3 후기 본문

홈&푸드 (Home & Food)

멘보샤부터 떡볶이까지 한번에~59쌀피자 오굿박스3 후기

Jasmin_love 2020. 7. 12. 21:54

 

멘보샤부터 떡볶이까지 한번에~

59쌀피자 오굿박스3 후기

 

 

이번주 불금은 59쌀피자를 선택했어요.

요즘 피자를 자주 먹는 느낌인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가볍게 쌀피자로 선택했어요.

아시다시피 59쌀피자는

중저가 피자브랜드로

쌀로 만든 도우가 특징인데요.

밀가루보다 소화도 더 잘되는 것 같고

피자가격도 착해서 종종 사먹게 되는 것 같아요.

 

 

보통 레귤러 피자가 8천원대라

주머니 가볍게 가게를 방문했다가

멘보샤에 떡볶이, 불닭스파게티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오굿박스3 

신메뉴를 보고!!! 고민없이 주문했어요.

 

 

5900원으로 레귤러 피자를 즐길 수 있는

착한 피자 59쌀피자에요.

최근에는 사이드메뉴 몇가지를 

한박스에 담은 오굿박스 시리즈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이전 오굿박스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이번 신메뉴는 제가 좋아하는

사이드가 골고루 들어가서 

보자마자 군침이 돌더라구요.

 

 

 

59쌀피자 오굿박스3 

기본 가격은 22,900원인데요.

기본으로 콤비네이션 피자 구성인데

저는 좋아하는 단호박피자로

변경해서 3천원 추가해서

25,900원에 주문했어요.

 

 

 

오굿박스3는 피자 레귤러 사이즈 1개와

멘보샤 4개와 양념과자

떡볶이와 까르보불닭스파게티로

구성되어 있어요.

뭔가 파티 분위기 물씬 나지 않나요?

불금이니까 오굿박스로 신나게 파티~

 

 

 

저의 59쌀피자 최애피자

단호박피자입니다.

요즘에 구황작물 피자가 좋더라구요 ㅎㅎ

단호박피자, 고구마피자, 감자피자

모두 대환영.

 

 

 

단호박은 비타민이 풍부하고 

영양만점인 채소잖아요.

달달한 단호박에 아몬드랑

건포도 토핑이 식감 좋더라구요.

 

 

59쌀피자 사이드 메뉴 중 하나인

까르보불닭스파게티

단일메뉴 가격은 5500원

 

 

 

비주얼 상으로는 매콤한 맛이

강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약한 편이더라구요.

불닭하면 자극적인 맛이 특징인데

토마토소스에 불닭 소스 

약간 첨가된 느낌?

 

양념된 불닭이 꽤 들어있어서

일반 토마토스파게티나

치즈오븐스파게티보다

식감면에서 더 좋았어요.

 

 

멘보샤&양념과자

단일메뉴 6000원

 

개인적으로 멘보샤를 좋아해서

이 메뉴때문에 선뜻

주문하게 되었어요.

멘보샤 4조각에 갈릭 양념감자가

조금 들어있는 구성이구요.

 

 

멘보샤의 멘보는 빵을 의미하고

샤는 새우를 뜻하는 중국요리라고 하는데요.

새우를 다져서 빵 사이에 넣고

튀겨낸 음식인데 매력있어요.

중국요리점 정통요리와 비교는 불가하겠지만

멘보샤 기분 내는데는

가성비 좋은 사이드메뉴더라구요.

 

 

멘보샤는 매콤달달한 칠리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면 됩니다.

바삭바삭한 식감에

새우살의 감칠맛이 굿이에요.

 

 

오구쌀떡볶이

가격 4500원

 

쌀떡볶이 매니아분들 주목하세요~

피자에 떡볶이 조합이라니

호불호가 나뉠까요?

저는 취향이에요.

요즘 치킨집, 피자집 모두 

기본적으로 떡볶이를 사이드메뉴로

넣는 추세인데요.

59쌀피자에서도 쌀떡볶이를 

맛볼 수 있어요.

 

 

 

쫠깃쫠깃 쌀떡볶이와 어묵으로

구성된 단순한 메뉴이지만

피자나 스파게티, 멘보샤가 느끼할 때쯤

매콤한 떡볶이 양념이 

느끼함을 없애주더라구요.

 

 

피자, 스파게티, 멘보샤, 떡볶이까지

열심히 먹어도 아직 양념감자가

남아있다는 사실~

양념시즈닝이 뿌려진 후렌치후라이여서

일반 후렌치후라이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오늘은 59쌀피자 오굿박스3 먹어본 후기를

해보았는데요.

불금, 가족들과 또는 친구들과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싶을 때

오굿박스 추천드려요~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