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박나래 피자 '반올림 피자샵' 치즈후라이&불벅 후기 본문

홈&푸드 (Home & Food)

대세 박나래 피자 '반올림 피자샵' 치즈후라이&불벅 후기

Jasmin_love 2020. 7. 5. 21:47

대세 박나래 피자 '반올림 피자샵'

치즈후라이&불벅 반반피자 후기

 

불금은 뭐다?! 원래는 외식이었는데

코로나 시대에 불금을 즐기려 외출하기에는

부담스러운 마음이 있어서

요즘은 거의 배달음식으로 대체되었어요.

 

이번주 불금은요.

대세 박나래 피자 '반올림 피자샵'을

선택했어요.

그중에서도 신메뉴인

치즈후라이와 불벅피자를

반반피자로 주문해보았어요.

 

 

반반피자로 주문한 메뉴는 불벅치즈링과

치즈후라이인데요.

반올림 피자샵 메뉴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메뉴더라구요.

라지 사이즈로 주문했더니

가격은 20,900원이었어요.

 

 

피자만 주문하기에는 살짝 아쉬우니까

치즈 오븐 스파게티도 함께 주문했어요.

스파게티 가격은 5,000원.

 

 

피자와 함께 반올림피자샵

갈릭 특제 소스도 함께 왔어요.

요 소스 인기가 참 많더라구요.

소스에 반해서 피자 주문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피자에 빠지면 안되는 김치 같은 존재

피클도 함께 왔어요.

얇은 피클이 아니라

두툼해서 제가 좋아하는 식감의

피클이라서 만족스러웠구요.

 

 

그리고 핫소스 하나도 기본으로 함께 왔어요.

저는 핫소스를 좋아하지 않지만

가족들이 좋아해서 추가로 주문했어요.

 

 

반올림 피자는 기본적으로 오리지널 도우로

만들어지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얇은 피자를 좋아하는 편이라

조금 아쉬웠는데요.

도우가 두툼한 대신 한조각만 먹어도 

굉장히 배가 부르더라구요.

 

도우만 두툼하다고 토핑이 부족하냐......!!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치츠폭포가 보이시나요.

체다치즈와 모짜렐라 치즈로 이루어진

치즈후라이피자인데요.

갈릭포테이토 토핑이 올려져 있어서

포만감과 식감면에서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은 신메뉴 불벅 피자인데요.

햄버거도 불고기 피자

피자도 불고기 피자도 고집하는

불고기 매니아

가족을 위해 주문했어요.

 

 

달달하고 짭짤한 불고기 피자는

한국인이라면 아마도

불호가 있을 수 없을텐데요.

모짜렐라 치즈와 불고기 토핑이

넉넉해서 한조각만 먹어도

한끼식사로 부족함이 없었어요.

 

 

반올림 특제 갈릭소스에

피자빵을 푹 찍어 먹으면 존맛탱~

누구는 피자빵 아쉬움없이 버린다는데~

특제 갈릭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아깝게 버릴 일 절대 없어요.

 

 

이렇게 토핑 위에 소스를 

얹어서 먹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도 이렇게 얹어서 먹으니까

훨씬 매력적이더라구요.

 

 

 

 

피자 한조각 먹고 나면

치즈 오븐 스파게티 한입 말아먹구요.

반올림 스파게티는 다소 평범한 맛...

 

치즈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치즈후라이 추천드리고

치즈가 부담스럽다면 불벅도 반반피자로

함께 주문하면 온가족이 함께

호불호 없이 행복한 불금식사를 

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