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덕후들 사로잡았다는 달콤쌉쌀~ CU쫀득롤케익 그린티 후기 본문

홈&푸드 (Home & Food)

녹차덕후들 사로잡았다는 달콤쌉쌀~ CU쫀득롤케익 그린티 후기

Jasmin_love 2020. 4. 14. 18:24

녹차덕후들 사로잡았다는 

달콤쌉쌀~

CU쫀득롤케익 그린티 후기

 

 

그 녹차덕후 여기에 있습니다.

편의점에 녹차맛 제품이 나오면

꼭 사먹어보고 있는 매니아인데요.

 

 

오늘은 SNS에서 녹차덕후들 사이에서

한번 먹어보고 백프로 재구매할 의사를 밝힌

CU편의점 띵작 쫀득롤케익 그린티를 

먹어보았어요.

 

동네 편의점에 좀처럼 입고가 안되길래

따로 주문까지 넣은 제품!

 

 

CU쫀득롤케익 그린티 

가격은 3,300원.

그래도 왠만한 프랜차이즈

조각케익값보다 싸다!

 

 

영양정보부터 살펴보면,

총 내용량은 140g으로

칼로리는 440kcal에요.

 

달달구리 간식답게 당류와

지방, 탄수화물, 나트륨, 콜레스테롤 

모두 높은 편이에요.

특히 당류가 높으니까 참고하세요.

녹차맛 디저트니까 칼로리가 

낮을거라고 오해하면 안됩니다!

 

 

 

원재료명 정보를 살펴보면 

프랑스산 식물성크림을 비롯해서

국내산 녹차가루, 팥앙금등이

들어가 있어요.

 

 

롤케익은 총 6조각이니까

조각당 550원꼴이에요.

 

저는 당연히 3조각은 먹고

나머지 3조각은 다음날 간식으로

먹을 계획이었는데

한번 먹기 시작하니까 

6개를 다 먹지 않을 수 없겠더라구요.

 

 

롤케익 겉면의 빵부분은 보기만 해도

푹신하고 촉촉해 보여요.

퍽퍽함은 전혀 없고 

비주얼대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좋았어요.

다만 쫀득쫀득한 식감은 

거의 느낄 수 없었어요.

 

 

보시다시피 롤케익 중앙은

팥이 턱하니 자리잡고 있고요.

녹차맛이랑 팥조합은

뭐 믿고 먹는 환상의 콜라보 아니겠어요?

다만 팥양이 조각별로 

동일하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첫 조각은 팥양이 많아서 마음에 들었는데 -

 

 

그 다음 조각부터는

팥양이 확 줄어들었어요.

수제빵이 아닌만큼

균일하게 넣는 건 불가능하겠지만

녹차와 팥 조합을 좋아하는 덕후는

좀 아쉬웠어요.

 

 

환상의 녹차 ♥ 팥 조합

쌉쌀하면서도 달콤한 이 맛에 한번 빠져서

헤어나올 수가 없더라구요.

 

 

 

녹차덕후 입장에서

CU쫀득롤케익 그린티 맛 총평을 하자면

그냥 100점 줄게요.

제가 먹어본 편의점 녹차맛 제품 중에

가장 진한 맛을 느꼈습니다.

 

 

녹차크림의 쌉싸름한 맛이 깊으면서도

한편으로 굉장히 달달해서 

오후에 당 떨어졌을 때 블랙커피나

우유랑 함께 먹기 딱 좋더라구요.

 

그리고 녹차크림이 막 흘러넘칠 정도로 

빵 대비 양이 넉넉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나날이 발전하는 편의점 디저트빵 

오늘도 칭찬해~

편의점에 주문 또 넣으러 달려감.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