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지 않는 유산슬 열풍! CU유산슬비빔면 후기 본문

홈&푸드 (Home & Food)

식지 않는 유산슬 열풍! CU유산슬비빔면 후기

Jasmin_love 2020. 4. 10. 18:42

식지 않는 유산슬 열풍! CU유산슬비빔면 후기

 

 

유산슬~ 유산슬 신나는 노래~

전국민이 유산슬이란 단어만

봐도 왠지 미소가 지어지는 것 같은데요.

CU에서 유산슬과 불닭 제품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편의점 출동을

해봤어요.

 

 

요즘처럼 스트레스가 쌓일 때

매운 불닭도 좋지만

저는 자꾸 산슬이에게 손이 가서

골라와 봤는데요.

비빔면과 덮밥 두 종류가 있었는데

그 중에서 고른 것은 역시 면!

 

간단히 함유재료를 살펴보면

오징어 12% 돼지고기 9% 죽순채 5%가

들어가있는 유산슬 소스와

생라면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용량은 총 250g

칼로리는 355kcal

 

가격은 3,200원이에요.

 

영양정보는 다음과 같아요.

나트륨 1180mg, 탄수화물 69g

당류 5g, 지방 3.4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12g

아무래도 비빔면이나 덮밥 소스이다 보니

나트륨 함량이 적지 않은 점은

참고하세요.

 

원재료명에는 생라면을 

만드는데 들어간 식재료들과

유산슬 소스를 만드는데 들어간

다양한 조미료들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읽기만 해서는

무슨 맛인지

잘 가늠이 안되더라구요.

 

뚜껑을 열어보니 구성은

간단합니다.

건라면이 아닌 생라면과

유산슬소스가 들어있어요.

 

CU유산슬 비빔면 조리방법도

초간단하지요?

다만 뜨거운 물과

전자렌지가 필요할 뿐!

 

생라면을 컵에 담고

뜨거운 물을 부어서 젓가락으로

잘 풀어줍니다.

생라면이라 몇번만 뒤적이면

금방 풀리더라구요.

 

뚜껑을 닫고 물 버리는 구멍을

통해서 뜨거운 물은 버려줍니다.

컵 비빔면 뚜껑에는

물 버리는 구멍이 있는 것 

다들 아시잖아요~

 

그리면 면 위에

유산슬 소스를 부어줍니다.

소스를 보니

색깔이 연한 짜장 소스같기도 하고

소스 비주얼은 좋았어요.

 

뚜껑을 닫고

전자렌지에서 1분 30초

가열해 줍니다.

 

1분 30초 후에

전자렌지에서 꺼내서

소스가 골고루 섞이도록

비벼줍니다.

 

 

간장이랑 굴소스 조합의 유산슬 소스라

어쩌면 호불호가 많이 나뉠 거 같은데요.

짜장면 소스 같기도 하고

굴소스맛만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조금 애매한 맛이랄까요.

 

 

 

저는 짭짜름하면서도 감칠맛 나서

개인적으로 괜찮았는데

다른 식구는 불닭비빔면이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유산슬 비빔면에서 가장 좋았던 건

건더기였는데요.

오징어랑 죽순이 씹히는 맛이 

좋더라구요.

생각보다 건더기양도 적지 않았구요.

 

개인적으로 중국요리 유산슬도 좋아하고

트로트 신인가수 유산슬도 좋아해서

GS25 유산슬 제품도 먹어봐야겠어요~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