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BEST 9 본문

건강노트 (Health Care)

여자친구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BEST 9

Jasmin_love 2017. 3. 4. 15:06

오늘의 레몬트리 쇼핑 꿀팁은 3월 14일 여자친구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BEST 8을 소개합니다. 화이트데이 사탕 바구니 대신 여자친구가 좋아할만한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현재 여자친구, 썸녀, 짝사랑녀가 있는 분들이라면 달콤한 화이트데이 선물로 공략해서 그녀의 마음을 확~ 사로잡아 보세요♥

 

 

1. 로맨틱한 호텔 숙박 패키지

 

다소 가격대가 비싼 편이지만 여자친구와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텔 패키지를 여자친구 화이트데이 선물로 추천해요.

 

호텔에서 화이트 데이를 맞이해서 와인과 선물, 조식 또는 룸서비스로 구성된 패키지를 프로모션 중인데 가격은 19만원에서 90만원 사이 다양한 금액대가 있는데 예산에 맞게 구매해 보세요.

 

 

 

2. 데일리 패션템 지갑

 

여성들의 경우 지갑을 바꾸면서 기분전환을 하는 분들도 많고 매일 갖고 다니고 자주 사용하는 지갑은 애착템이기도 한데요.

 

지갑의 종류는 장지갑, 중지갑, 반지갑이 있는데 평소에 그녀가 사용하는 지갑 종류와 브랜드를 알아두었다가 그 브랜드의 신상품을 사는 것도 좋은 방법이고 요즘에는 카드지갑도 인기가 많아요.

 

 

 

3. 로맨틱한 악세사리

 

봄이 시작되는 3월에는 여성들의 옷차람이 보다 산뜻해지고 가벼워지는데요. 평범한 패션 스타일도 화사하고 여성스럽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큰 반지, 귀걸이, 목걸이, 팔찌등 악세사리 역시 여자친구 화이트데이 선물로 추천해요.

 

그녀가 매일 착용했으면 하는 제품 또는 레이어드 반지 세트와 같은 요즘 트랜드 제품, 커플 악세사리나 이니셜 악세사리를 선물해 보세요.

 

 

 

4. 그녀만의 뷰티템 향수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기 위한 행동 중 하나가 바로 후각을 자극하는 것인데요. 그만큼 본인만의 향기를 갖는 것은 이성간의 호감도를 상승시켜주는 방법이라서 향수는 여성들이라면 꾸준히 관심이 많은 뷰티템이고 여전히 여자친구 화이트데이 선물로 스테디셀러이기도 하죠.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향이 다르기 때문에 그녀가 주로 사용하는 향기와 비슷한 계열의 향수를 고른다던가 평소 좋아하는 향수를 알아두었다가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요.

 

 

 

5. 화사한 봄 화장품

 

화장품은 30대와 40대 여성들이 받고 싶은 화이트데이 선물 1위인데요. 봄에는 화사한 색조 화장품 인기가 높고 겨울내 푸석푸석해진 피부의 보습을 위해 스킨케어 제품 역시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어요.

 

간단하게 여자친구가 주로 바르는 립스틱을 고르거나 올 봄 유행하는 컬러의 선택해도 좋구요. 

 

 

 

6. 달콤한 간식 (초콜릿 & 케이크 & 마카롱)

 

설마 화이트데이라고 사탕을 선물하실 계획이신가요? 사탕은 여자친구가 받기 싫은 선물 1위인 점 참고하세요. 사탕 대신 달콤한 화이트데이 선물로 초콜릿, 마카롱, 케이크등을 추천드려요.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의 경우 화이트데이 한정판으로 판매 예정이고 마카롱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마카롱이나 달콤한 케이크도 여자친구가 가장 좋아하는 달콤한 간식들이에요.

 

 

 

7. 특별한 추억이 될 콘서트 or 뮤지컬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사랑하는 연인에게 로맨틱한 시간을 선물하고 싶다면 콘서트 또는 뮤지컬을 추천드려요.

 

평소에 영화관 데이트를 주로했던 커플이었다면 달콤한 화이트데이에는 눈과 귀가 더욱 호화스러운 콘서트와 뮤지컬과 함께라면 더욱 추억에 남는 시간이 될거에요.

 

 

 

8. 기분전환을 시켜주는 캔들 또는 디퓨져

 

캔들과 디퓨저는 스트레스 해소와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힐링템으로 좋은 향기로 기분전환을 시켜주는데요. 인테리어 소품을 인기가 많아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여자친구에게 선물하면 좋아요.

 

디자인도 예쁘고 그을음이 적고 연소시간이 길며 인체에 무해한 천연 왁스를 이용한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9. 놀이공원에서의 로맨틱한 데이트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기 시작하는 3월에는 겨울내 못했던 야외활동을 하면 몸에 활기를 가져다 주는데요. 

 

이맘때쯤 놀이공원에서는 봄을 맞아 다양한 봄행사가 진행 중이에요. 봄내음을 맡으며 재밌고 스릴러 넘치는 놀이기구도 타고 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는 놀이공원 로맨틱 데이트 역시 여자친구 화이트데이 선물로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여자친구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BEST9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사탕바구니, 인형, 꽃다발, 부담스러운 고가의 선물, 기프티콘, 상품권등은 받기 싫은 선물이라는 점 참고하세요.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