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의 GS25 395 칼로리 연어구이 도시락 솔직 후기 본문

홈&푸드 (Home & Food)

다이어터의 GS25 395 칼로리 연어구이 도시락 솔직 후기

Jasmin_love 2018. 4. 24. 00:18

다이어터의 GS25 연어구이 도시락 솔직 후기


점심시간에 편의점에 들렸다가 다이어터를 위한 저탄수화물 도시락이 새롭게 출시했다고 해서 사봤어요.



저탄수화물 컨셉으로 나온 GS25 다이어트 도시락은 닭가슴살 도시락, 연어구이 도시락 2종류가 있는데 평소에 생연어를 좋아해서 연어구이 맛도 볼겸 해서 집어왔습니다.



요즘 한창 다이어트 중이라 식단관리 중이었는데 편의점에서 다이어터를 위한 도시락이 나왔다니 반갑더라구요. 사실 편의점 도시락들이 요즘 맛도 점점 좋아져서 가끔씩 사먹는데 고칼로리 인스터트 음식들이 대부분이라 다이어터로써는 좀 부담스러웠거든요.




담백한 연어구이가 메인으로 들어있는 이 도시락의 총 칼로리는 395kcal 입니다. 다이어터들이라면 칼로리에 민감한데 400kcal가 안된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고 비주얼 또한 정갈한 느낌의 도시락이라 제 취향에 맞더라구요. 



닭가슴살과 연어구이 도시락 모두 가격은 3,900원입니다. 400kcal에서 5kcal가 살짝 빠지더니 가격도 4천원에서 백원 뺀 가격이라는 점이 재미있네요.



연어구이 도시락에는 연어와 혼합야채, 쥬키니 호박, 빨강 파프리카, 노랑 파프리카를 비롯하여 펜네, 밥, 렌틸콩, 홀스래디쉬 소스로 채워져 있는데요. 도시락은 구입 후 소스를 빼고 전자렌지에서 2분 정도 데워서 먹었어요.



4천원이 채 안되는 가격의 도시락에 바질 페스토로 맛을 낸 펜네 5개와 그린 올리브, 블랙 올리브 각각 1개씩 들어있어서 놀랐어요. 바질향이 나는 펜네와 생각보다 신선한 올리브가 입맛을 돋구는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연어구이 옆에 다소곳이 자리잡고 있는 하얀 음식은 뭘까하고 먹어보니 달걀 흰자로만 만든 오물렛이더라구요. 칼로리를 위해 간을 거의 안한듯 했지만 데워서 먹으니까 폭신폭신한 식감이 괜찮았어요.



그리고 쥬키니 호박 1조각과 빨간 파프리카와 노란 파프리카가 각각 1조각씩 큼직막하게 잘라서 넣어져 있습니다. 채소를 데우면 달짝지근한 맛이 나서 따로 간을 하지 않아도 제 입에는 맛있더라구요.



연어구이 밑에는 완두콩, 옥수수, 당근, 그린콩, 강남콩 5종 혼합 채소와 감자 큐브가 들어있어요. 감자 큐브에는 아주 살짝 짭짤한 간이 되어있어서 맛도 괜찮았고 채소들과 어울렸어요.



한쪽 구석에는 다이어터를 위해 슈퍼푸드 중 하나인 렌틸콩과 현미를 넣은 밥이 소량 담겨져 있어요. 감자와 펜네, 현미렌틸콩밥 3종류의 음식을 통해 탄수화물 섭취를 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이 도시락의 메인을 담당하고 있는 연어구이인데요. 큼지막한 연어구이가 통채로 들어가 있는데 옆에 함께 들어있는 홀스래디쉬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더라구요. 기름기 쫙 뺀 구이라 부담스럽지 않고 맛도 좋고 고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서 영양 밸런스 면에서 좋았어요.



다이어터를 이제 막 시작해서 식단 밸런스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했는데 GS25 365 칼로리 연어구이 도시락을 통해서 배우게 되었어요. 탄수화물, 단백질, 비타민까지 골고루 챙길 수 있어서 칼로리와 영양면에서 맘에 쏙 들었구요. 더구나 올리브와 연어구이, 현미, 렌틸콩까지 제가 좋아하는 식재료를 이 가격에 먹을 수 있다니... 맛과 영양, 칼로리까지 완벽한 다이어트 도시락이었습니다. 물론 적은 음식양은 칼로리를 위해 포기해야 하는 점 참고하세요~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