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다이어트 도시락 99kcal 한컵 샐러드 후기 본문

홈&푸드 (Home & Food)

GS25 다이어트 도시락 99kcal 한컵 샐러드 후기

Jasmin_love 2018. 4. 17. 19:04

GS25 다이어트 도시락 '99kcal 한컵 샐러드' 먹어본 후기 


요즘 다이어터 인스타그램에서 자주 보이는 GS25 편의점에서 출시한 99kcal 한컵 샐러드를 다이어터 중 한명으로써 출출한 점심에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바쁜 직장인 다이어터라면 퇴근 후 시간날 때 저칼로리 다이어트 도시락을 준비하기 위해 여러가지 채소와 닭가슴살등을 사서 먹기 좋게 소분하고 준비하는게 여간 번거로운게 아닌데 이제는 편의점에서 다이어트 식단을 제공해 주니까 이용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미처 먹지 못해서 채소가 시들어 버릴 때가 종종 있고 퇴근 후 피곤해서 준비를 못해서 식단 조절에 실패할 때가 많었는데 편의점에서 99kcal 샐러드 도시락으로 대체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밥 한공기의 1/3 칼로리로 가벼운 한끼를 먹을 수 있는 99kcal 한컵 샐러드 가격은 3,900원으로 총 220g 정도 되는 양이에요. 제가 편의점에 갔을 때는 다행히 재고가 있었는데 만일 재고가 없을까 걱정이 된다면 미리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서 주문을 해놓을 수 있더라구요.



한영실 교수의 맞춤영양설계를 통해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담은 저칼로리 5컬러 푸드의 한컵 샐러드 1~3단에는 열량이 적고 포만감을 주는 곤약쌀, 병아리콩, 렌틸콩등 슈퍼푸드와 다이어트 식단에서 단백질을 담당하는 닭가슴살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4~6단에는 비타민이 풍부한 파프리카와 라디치오를 넣었고 7~8단에는 양상추와 어린잎 채소, 방울토마토가 들어있어 컬러풀한 비주얼이 먼저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샐러드의 13.6%는 양상추로 채워져 있고 그외에는 노랑 파프리카, 빨강 파프리카, 치커리, 방울토마토, 베이비 청경채등 야채믹스로 꽉 차 있는데요. 여러가지 채소를 다양하게 준비하는 것도 번거로움 없이 비타민C 일일권장량의 50%를 한컵으로 해결할 수 있어요.



종이띠를 제거하면 유자향이 좋은 유자소이소스가 있는데요. 샐러드에 부어서 먹으니까 적당히 달콤짭짤해서 잘 어울려서 소스 레시피가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비주얼 대박!! 눈으로 먼저 먹게 되는 한컵 샐러드로 보기만 해도 비타민C가 샘솟는 느낌이에요.



컵에 포크가 함께 들어가 있어서 따로 준비할 필요도 없구요^^



샐러드 양이 어느 정도 되는지 평소에 샐러드를 자주 담아먹는 그릇에 담아보았는데요.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그릇에 담으니까 가장 밑에 있던 곤약쌀, 병아리콩, 렌틸콩, 닭가슴살이 가장 위에 올라오네요.



함께 들어있는 유자소이소스를 샐러드에 골고루 뿌려주고 먹어보았어요.



슈퍼푸드로 알려진 렌틸콩을 비롯해서 칼로리가 낮은 곤약쌀과 병아리콩이 들어있어서 포만감을 채우는데 도움을 주더라고요. 바쁠 때 콩 불리고 삶는게 일인데 편의점에서 간편식으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편하네요.



채소도 싱싱해서 아삭아삭 씹히고 식감도 좋았어요. 다양한 채소를 준비하려면 양이 많아지고 냉장실에서 금방 시들시들해지는데 편의점에서 싱싱한 채소를 바로 먹을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 같아요. 바쁜 직장인 다이어터들이라면 편의점 다이어트 도시락 한컵 샐러드로 점심 한끼 99kcal로 식단 조절해 보세요^^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