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를 위한 다이소 꿀템 5 본문

홈&푸드 (Home & Food)

다이어터를 위한 다이소 꿀템 5

Jasmin_love 2018. 4. 4. 21:19

다이어터를 위한 다이소 꿀템 5


새해를 맞이해서 많은 분들이 저처럼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셨을텐데요. 사실 겨울동안은 날씨가 추워서 식단조절이나 운동이 쉽지가 않았는데 파릇파릇한 새싹이 돋아나는 봄에 다시 한번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짜는 김에 필요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다이소에 다녀왔어요. 



저처럼 다이어트 식단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다이소 꿀템 참고해 보세요.


1. 다이소 저울 3,000원




다이어터라면 뭐니뭐니해도 식단이 중요하죠. 다이어트 기간을 정하고 식단표를 짤 때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주방저울이에요. 스포츠 트레이너로 유명한 심으뜸씨 역시 식사를 할 때 저울에 달아서 1g까지 완벽하게 맞춰서 정량으로 먹으면 체중조절에 도움이 된다고 조언하더라구요. 


2. 식판 5,000원



20대에 34kg을 감량에 성공한 다이어트 프로그래머 이경영 박사의 경우 식습관 교정을 위해 식판을 활용해 보라고 조언하는데요. 다이어트용 식판을 사용하면 음식이 많아 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심리적으로 도움이 되며 몇번 사용하다 보면 일일이 계량을 하지 않고도 음식을 자연스럽게 조절할 수 있다고 해요. 



방송인 강예빈씨의 경우에도 몸매 비결로 식판 다이어트라고 공개했는데요. 식판에 음식을 덜어 먹으면 식사량도 줄일 수 있고 천천히 먹기 때문에 포만감도 쉽게 느낄 수 있어서 꽤 도움이 됐다고 해요.


3. 전자렌지용 찜기 3,000원



다이어터 식단에서 빠질 수 없는 메뉴가 바론 찐 음식들인데요. 찐 고구마, 찐 계란, 찐 단호박등 칼로리를 낮추는 요리법으로 찜 요리는 필수에요. 매번 번거롭게 냄비에 물을 끓여서 찔 필요없이 전자렌지용 찜기에 넣고 돌려주면 간단하게 고구마나 단호박을 찔 수 있어서 바쁜 다이어터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에요.


4. 유리컵 2,000원



외국에서 유행하던 오버나이트 오트밀이 한국 다이어터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은데요. 자기 전에 유리컵에 오트밀과 우유, 치아씨드등을 담아두었다가 바나나와 딸기, 사과등 과일과 견과류를 넣으면 든든한 건강식이 완성됩니다. 따로 조리할 필요도 없고 칼로리도 낮아서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굿. 뚜껑이 달린 유리컵에 담으면 비주얼도 좋고 도시락으로 이용도 가능해서 인스타그래머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5. 수란용기 1,000원



다이어터들에서 달걀은 단백질 공급원과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식단에서 없어서는 안되는데요. 찐 달걀만 먹기 지겨울 때는 수란으로 만들어서 먹으면 좋더라고요. 끓는 물에 넣고 만드는 수란은 만들기 다소 번거롭고 실패할 때도 많은데 수란 용기에 달걀을 깨고 전자렌지에서 40초만 돌려주면 뚝딱이에요. 수란을 포함한 브런치 메뉴를 만들 때도 매우 유용한 제품이에요.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서는 운동은 물론 식단 조절은 필수이죠. 다이소 꿀템을 이용해서 더욱 효과적으로 식단을 만들어 보시기 바래요^^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