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김밥보다 많이 팔렸다는 GS25 '완전크닭' 먹어본 후기 본문

홈&푸드 (Home & Food)

삼각김밥보다 많이 팔렸다는 GS25 '완전크닭' 먹어본 후기

Jasmin_love 2017. 12. 23. 01:42

참치마요보다 더 많이 팔렸다는 GS25 '완전크닭 리턴즈'


오랫만에 편의점 도시락을 사먹어 보았습니다. 근처에 자주가는 gs25에 갔는데 눈에 확 띄는 도시락이 있어서 오늘 저녁은 바로 이 도시락이라고 마음을 딱 먹었습니다.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 도시락은 바로 '완전크닭 리턴즈'



지난 4월 100만개 한정 판매를 했는데 3주만에 완판이 되었다는 전설의 도시락이 12월에 리뉴얼 되어 다시 출시되었는데요. 4월 출시 당시 참치마요 삼각김밥보다 더 인기가 많았다고 하니 기대가 더욱 되었어요. 



도시락 뒷면을 보면 포크 겸 숟가락과 닭다리를 먹을 때 사용하라고 비닐장갑도 깨알같이 동봉되어 있구요. 현재 완전크닭 리턴즈 도시락을 구매하면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바이칼호에서 취수한 샘물 제품 바이칼딥워터를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어요.



매콤달콤 닭다리 바베큐가 들어있는 GS25 편의점 완전크닭 리턴즈 도시락 가격은 4,800원으로 제조사에서 엄선한 닭다리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도시락은 비닐을 뜯은 후 전자렌지에 2분에서 2분 30초 정도 데워준 후에 먹으면 되는데요. 피클과 양배추 코울슬로는 빼고 데워주셔야 됩니다. 저는 깜빡하고 함께 데웠어요...



완전크닭 리턴즈 도시락 비주얼입니다. 화려하지 않나요~ 큼지막한 닭다리와 김치볶음밥, 소세지, 콘치즈까지 한식과 양식이 결합된 퓨전요리로 구성된 도시락이에요.



모짜렐라 치즈와 옥수수콘이 들어간 고소한 콘치즈와 뽀드득 소세지만 보면 미국식 식사 같기도 해요.



고추장과 김치가 들어간 볶음밥 위에 마요네즈가 듬뿍 올라가 있는데 김치볶음밥과 고소한 마요네즈가 잘 어울리는지 몰랐는데 이 도시락을 먹고 알게 됐어요. 김치볶음밥을 만들어 먹을 때 마요네즈를 살짝 뿌려서 먹어야겠어요.



반찬으로 들어있는 오이피클과 코우슬로는 전자렌지에 함께 돌려서 숨이 팍 죽어버려서 아쉬웠어요... 꼭 반찬용기는 빼고 전자렌지에 돌리세요.



사이즈가 완전 큰 닭다리 바베큐는 보기만 해도 매콤해 보이는데요.



보기만 해도 벌써 배부른 닭다리 먼저 먹어보았어요.



비닐장갑을 손에 끼고 닭다리 바베큐를 뜯어보았는데 살도 많고 칠리 베이스 바베큐 소스가 매콤하고 감칠맛 나서 좋았어요. 또한 피클과 코우슬로와 함께 먹으니까 치킨과 꽤 잘 어울리고요.



따뜻한 코우슬로도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뽀드득 소세지와 콘치즈도 함께 먹어줍니다. 소세지 밑에 머스터드 소스가 있어서 찍어먹을 수 있어요. 역시 소세지는 머스터드와 잘 어울려요.



닭다리 밑에는 채소들도 숨겨져 있어요. 채소에 바베큐 소스가 촉촉하게 있어서 함께 먹으니까 제 입맛에는 좋았어요.



매콤한 볶음밥이 다른 음식들과 맛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역할과 식사로써의 포만감을 더해줍니다. 지난 4월에 완전크닭 도시락을 먹어본 고객들의 요청으로 다시 리뉴얼되어 돌아온 GS25 '완전크닭 리턴즈' 도시락 제 입맛에도 딱 맞았어요.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