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BEST 6 본문

건강노트 (Health Care)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BEST 6

Jasmin_love 2016. 12. 10. 22:37

12월에는 연인들이 기대하고 있는 크리스마스가 있는 달인데요. 오늘은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BEST 6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자친구가 있는 남성분들이라면 크리스마스를 더욱 러블리하게 만들어줄 로맨틱한 선물 고르기가 어렵다면 아래 제품들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매일 착용할 수 악세사리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을 생각하면 가장 먼저 악세사리류가 떠오르는데요. 목걸이, 반지, 귀걸이등 여자친구가 매일매일 착용하면 좋을 제품을 선택하면 좋을 듯 힙니다. 반지의 경우 여자친구가 태어날 달의 탄생석 반지를 선물해도 의미가 있을 듯 합니다. 주얼리 인기브랜드로는 판도라 반지, 폴리폴리, 제이에스티나, 스톤헨지등이 있습니다.

 

2. 포근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패딩

 

 

이번 겨울은 유독 더욱 추울거라고 하는데요. 추운 겨울 날씨에 여자친구를 따뜻하게 지켜줄 겨울 패딩은 악세사리만큼 반가운 선물이 됩니다. 여유가 된다면 커플패딩을 준비하면 더욱 친밀감이 높아질 듯 싶습니다.

 

3.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부츠

 

 

겨울철 필수품은 패딩뿐만이 아니죠. 여성의 경우 손발이 찬 경우가 많아서 부츠 선물 역시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특히 어그 부츠의 경우 오랫동안 유행되고 있는 스테디 셀러인데 뛰어난 발 보온 기능은 물론 디자인 역시 예쁜 제품이 많습니다. 포근하고 세련된 어그 부츠 역시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제품 중 하나입니다.

 

4. 감미로운 선물 콘서트

 

 

크리스마스를 가장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공연관람일텐데요. 로맨틱한 날 극장 데이트도 좋지만 평소에 좋아하던 가수의 콘서트나 뮤지컬을 비롯하여 매직쇼, 클래식 공연 중 여자친구 취향에 맞게 준비한다면 기쁨이 클 것 같습니다. 공연 티켓 역시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합니다.

 

5. 로맨틱한 선물 호텔 패키지

 

 

여자친구와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내기 위해 호텔 패키지 준비는 어떠세요? 국내 호텔에서는 이 시즌을 맞이해서 스파패키지 (그랜드힐튼 서울), 가수 알리 디너 콘서트 패키지 (롯데호텔), 올 어바웃 러브 연애 토크 콘서트와 클래식 팝 공연 패키지 (그랜드앰배서더서울)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6. 향기로운 선물 향수

 

 

향수 선물 또한 많은 여성분들이 환영하는 제품인데요. 마릴린 먼로는 잠을 잘 때 옷을 걸치지 않고 샤넬 No. 5만 뿌리고 잤다는 인터뷰를 한 적이 있는데 많은 여성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향수가 하나씩 있기 때문에 여자친구 취향에 맞는 향수를 준비해도 크리스마스 선물로 실속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BEST 6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1년 중 가장 로맨틱한 날이 크리스마스가 아닐까 하는데요. 위에 리스트에 있는 선물과 달콤한 고백을 함께 한다면 더욱 러블리한 날이 될 듯 합니다.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