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온천여행 추천지 BEST 7 본문

건강노트 (Health Care)

국내 온천여행 추천지 BEST 7

Jasmin_love 2016. 12. 8. 17:51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는 뜨끈한 온천물에 몸을 담그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 오늘은 국내 온천여행 추천지 BEST 7 골라보았습니다.

 

겨울철 온가족 여행코스로 추천하는 온천여행지는 국내에도 꽤 여러곳이 있는데요. 추운 날씨에 움츠러든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고 힐링을 할 수 있는 여행지 7곳 살펴보겠습니다.

 

 

1. 국내 온천여행 추천지 - 안면도 리솜오션캐슬

 

서해안 대표 휴양지인 안면도에 위치한 해양리조트 리솜오션캐슬에서는 아름다운 서해바다를 바라보며 유황 해수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지하 420m 암반에서 용출되는 유황해수로 염화나트륨과 마그네슙, 100여가지가 넘는 미네랄등 인체에 유익한 광물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유황해수풀은 인기가 많은 온천인데요. 유황은 동맥경화, 고혈압, 당뇨, 관절통, 피부병, 무좀, 습진등 예방에 좋습니다.

 

 

2. 국내 온천여행 추천지 - 덕구온천리조트

 

국내에서 단 한곳 밖에 없는 자연용출온천 덕구온천리조트는 국내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42.4도의 약 알카리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신경통, 관절염, 근육통, 피부질환, 당뇨병등 성인병에 뛰어난 효과가 있습니다.

 

스파의 테라쿠아, 액션스파, 어린이 슬라이더, 야외노천 온천, 야외선탠장, 가족온천실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국내 온천여행 추천지 - 이천 테르메덴

 

365일 실외 야외온천풀에서 수영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천 테르메덴은 건강에 유익한 열탕, 온탕, 침탕, 건습식 사우나, 온천탕, 다양한 계절 노천 이벤트탕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테르메덴 온천수는 중탄산과 나트륨 성분이 현저하고 규산, 황산, 칼슘등이 골고루 함유되어 건강증진, 체력강화, 피로와 스트레스 해소,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능이 공인된 나트륨 중탄산천입니다.

 

 

4. 국내 온천여행 추천지 -  설악 워터피아

 

설악산과 동해바다의 풍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온천 테마파크인 설악 워터피아에서는 11종의 물놀이 시설과 아쿠아풀, 야외스파등 온천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워터피아에 사용되는 물은 알칼리성 중탄산나트륨 온천으로 화강암층에서 용출되는 물을 사용하여 저절로 피부보습 및 한방효과가 탁월합니다.

 

 

5. 국내 온천여행 추천지 - 지리산온천랜드

 

게르마늄, 칼슘, 나트륨, 불소, 마그네슘, 칼륨등 인체에 유익한 광물질이 두루 함유된 지리산 온천수에는 화학 약품을 전혀 섞지 않은 100% 천연 온천수만 사용하였습니다. 지리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천혜의 자연경관속의 노천온천은 물론 기암괴석 사이로 떨어지는 폭포 아래서 온천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6. 국내 온천여행 추천지 - 아산스파비스

 

아산시 음봉면 신수리에 위치한 아산스파비스는 온천수를 이용한 수치료 바데풀과 어린이용 키즈풀,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실외온천풀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산온천수는 20여종의 광물질을 함유하고 있느느데 특히 중탄산나트륨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온천욕을 하면 피부의 지방분이 제거되어 청량감을 주고 하이드로 탄산이온이 피부를 통하여 흡수되어 세포재생을 촉진시키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7. 국내 온천여행 추천지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충남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유황과 실리카 성분이 현저하고 중탄산, 칼슘, 나트륨등이 골고루 함유되어 건강증진, 체력강화, 피로와 스트레스 해소,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능이 공인된 유황온천입니다.

 

다양한 실내외 스파풀장, 테라피 마사지, 한방치료등을 경험하며 자연속에서 온가족이 모두 편안하고 즐거운 휴식을 마음껏 취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국내 온천여행 추천지 BEST 7 알아보았는데요. 겨울철에 꽁꽁 얼은 몸과 마음을 온천수에서 노곤하게 풀어보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