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강릉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축제 4가지 본문

건강노트 (Health Care)

8월 강릉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축제 4가지

Jasmin_love 2017. 7. 25. 13:34

8월 강릉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축제 4가지

 

매년 7월말부터 8월초는 여름 휴가를 갖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8월 강릉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실 계획이 있는 분들을 위해 8월에 즐길 수 있는 강릉 축제 4가지에 대해서 소개해 볼게요.

 

1. 경포썸머뮤직페스티벌

 

2017 경포썸머뮤직페스티벌이 경포해변 백사장에서 7일간 열릴 예정이에요. 7월 31일부터 8월 6일까지 매일 저녁 7시부터 시작되는데 버벌진트, 치타, 크라잉넛, 정동하 밴드, 신현희와 김루트, 신유, 추가열등의 가수들의 공연과 유명 디제이와 함께하는 해변클럽파티도 기다리고 있어요.

 

2. 오색달빛 강릉야행

 

8월 3일부터 8월 5일까지 '밤에도 역사는 눕지 않는다'라는 주제로 강릉 대도호부 관아와 명주동 일대에서 여름밤을 아름답게 수놓을 여러가지 행사들이 열릴 예정이에요. 오색달빛 강릉야행에서는 야시장을 비롯하여 거리 공연, 전시와 체험, 다양한 공연등 즐길 수 있어요.

 

 

3. 정동진독립영화제

 

19회를 맞이하는 독립영화 최대의 여름축제 정동진독립영화제가 8월 4일부터 6일까지 2박 3일 정동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리는데요. 개막식 사회는 변영주 감독과 구교환 감독이 맡을 예정이며 모든 공연과 영화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요.

 

4. 블랙이글 에어쇼

 

8월 13일과 14일 양일간 2회 공군 특수비행팀의 블랙이글 에어쇼가 강릉 경포해수욕장 일원에서 펼쳐질 예정이에요. 손에 땀을 쥐게하는 박진감과 스릴이 넘치는 곡예비행을 볼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오늘은 8월에 강릉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축제 4가지 알아보았어요. 가족들과 볼거리와 즐길거리 풍부한 휴가를 즐기시고 싶은 분들이라면 참고해 보세요~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