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치킨 또봉이통닭 치킨과 똥집튀김 후기 본문

홈&푸드 (Home & Food)

착한치킨 또봉이통닭 치킨과 똥집튀김 후기

Jasmin_love 2017. 6. 24. 09:23

착한치킨 또봉이통닭 먹어봤어요

 

요즘 치킨업계가 가격인상과 철회 이슈로 상당히 시끌벅적했는데요. 요동치는 치킨업계의 흐름과 역행해서 서민 물가 안정을 외치며 가격인하를 선언한 착한치킨 또봉이 통닭을 먹어봤어요.

 

6월 20일부터 7월 19일까지 5~10% 가격인하를 단행하는 또봉이 통닭 메뉴 중에 간장마늘치킨과 맛있다고 입소문 좋은 똥집튀김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저는 또통이통닭 강릉점을 이용했는데 아쉽게도 배달이 안되서 포장을 해왔어요. 따로 음료수는 없고 치킨무와 똥집튀김을 찍어먹을 겨자소스 이렇게 함께 왔어요.

 

 

간장마늘치킨에는 통마늘과 청양고추가 넉넉하게 들어있는데요. 통마늘 매니아로써 치킨만큼이나 통마늘 먹는 재미가 있어서 좋았어요.

 

 

여느 치킨 브랜드들과는 달리 튀김옷이 없는 치킨이라 양이 적은 편이지만 다리와 날개를 보면 작은 닭을 사용한 건 아닌듯 싶어요.

 

 

보통 간장치킨은 달콤하면서 짭짤한 맛인데 또봉이 통닭 간장마늘치킨은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매콤하면서도 짭짤한 맛이 치밥으로도 괜찮은 맛이네요.

 

 

달지 않은 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메뉴에요.

 

 

다음으로 기대를 많이 한 똥집튀김을 먹어보았어요. 똥집튀김 매니아인데 보통 치킨 프랜차이즈에는 이 메뉴가 없어서 아쉬웠거든요. 더구나 먹어본 사람들 후기가 좋아서 얼른 주문했어요.

 

 

함께 온 겨자소스에 찍어먹으니 잘 어울리고 노르스름한 튀김옷 양념도 고소했어요. 잘못 조리하면 냄새가 날 수 있는데 냄새도 전혀 안나고 질기지 않게 튀겨서 오랫만에 맛있는 똥집튀김을 즐길 수 있었어요.

 

 

오늘은 착한치킨 또봉이 통닭 후기를 적어보았는데요. 튀김옷이 없어서 그런지 양은 좀 적은 편이라 1인 1닭을 해야 할듯 싶고 똥집튀김은 재구매율 100%하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어요. 한달간 가격인하를 한다고 하니까 저렴하게 치킨 즐겨보세요~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