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별미 크래미 유부초밥 맛있게 만드는 법 본문

홈&푸드 (Home & Food)

이색별미 크래미 유부초밥 맛있게 만드는 법

Jasmin_love 2017. 6. 21. 19:41

이색별미 크래미 유부초밥 맛있게 만드는 법

 

저는 여름에는 더워서 가스불을 아예 쓰지 않아도 만들 수 있는 유부초밥을 자주 만들어 먹고는 하는데요.

 

시판 유부초밥을 사서 동봉된 재료로 그냥 만들어 먹어도 맛있지만 오늘은 2배로 맛이 업그레이드 되는 이색별미 크래미 유부초밥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크래미 유부초밥 맛있게 만드는 법 재료 (2인분) :

밥 2공기, 크래미 5개, 유부초밥 14개, 마요네즈 2T, 다진 양파 1T

 

 

 1. 먼저 크래미 5개를 손으로 잘게 찢은 후 다진 양파 1T, 마요네즈 2T를 넣고 잘 섞어주세요. 단맛을 좋아한다면 여기에 꿀 1t를 섞어주면 더 맛있어져요.

 

 

2. 전자렌지에 밥 두공기 분량을 데우고 유부초밥에 동봉된 조미재료들을 넣고 잘 섞어주세요.

 

 

제가 이번에 구입한 유부초밥 팩키지에는 특이하게 간장으로 양념한 단무지가 들어있어서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3. 유부가 찢어지지 않도록 조심하며서 밥을 꾹꾹 눌러 채워주세요.

 

 

4. 밥을 채운 유부초밥은 접시에 담아주세요. 보통 이렇게 하면 유부초밥이 완성되지만 여기에 이색별미 초밥을 즐길 수 있는 팁을 추가할건데요.

 

 

5. 바로 미리 마요네즈, 양파와 버무려 두었던 크래미를 유부초밥 위에 조금씩 먹기좋게 올려주면 유부초밥의 맛이 2배로 업그레이드가 된다는 사실~

 

 

저는 일반 유부초밥은 뻑뻑해서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요. 이렇게 마요네즈에 버무린 크래미를 얹어서 먹는 촉촉한 유부초밥은 정말 좋아해서 유부초밥을 사는 날에는 반드시 크래미도 함께 사고 있어요.

 

 

이렇게 초밥 위에 크래미를 얹어주면 입맛이 없을 때도 계속 먹게 되는데요. 달콤짭짤한 맛이 좋아서 아이들도 잘 먹고 여름에 냉모밀과 함께 먹으면 정말 든든한 한끼가 되고는 해요.

 

 

오늘은 2배로 유부초밥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크래미 유부초밥 맛있게 만드는 법 간단 레시피를 소개해 보았어요. 유부초밥 그냥 먹기 심심하거나 지루할 때 마요네즈에 버무린 크래미를 얹어서 먹어보시면 맛있어서 깜짝 놀라실거에요~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