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짬짬이 뭉친 근육을 풀어줄 다이소 마사지 5가지 본문

홈&푸드 (Home & Food)

사무실에서 짬짬이 뭉친 근육을 풀어줄 다이소 마사지 5가지

Jasmin_love 2017. 6. 14. 00:26

사무실에서 짬짬이 근육을 풀어줄 다이소 마사지 5가지

 

오늘은 다이소에서 발견한 사무실에서 짬짬이 뭉친 근육을 풀어줄 저렴한 마사지 제품 소개해 볼게요~

 

나이를 한살씩 먹을수록 여기저기 근육이 쑤시고 뭉치기 일쑤라서 몸이 점점 더 피곤해지는 기분인데요. 얼마전 다이소에서 저렴하고 쓸만한 마사지 제품 종류가 꽤 다양해서 구경하고 구매해보았어요.

 

1. 새싹미니 안마기 (가격 2,000원)

 

새싹부분에 손가락을 걸고 쑤시고 결리는 부분에 데굴데굴 굴려가며 시원하게 안마해주는 미니 안마기로 다이소 인기템이기도 해요.

 

근육에 닿는 부분이 스테인레스 재질이라 여름에는 차갑게 근육을 풀 수 있어서 더욱 좋아요.

 

2. 두피 마사지기 (가격 1,000원)

 

두피 전체에 찌릿찌릿한 자극을 주어 기분을 노곤노곤하게 만들어주는 두피 마사지기가 다이소에도 있네요. 정수리에서 위로 아래로 왔다갔다 사용하면 머리결 관리에도 좋고 스트레스가 해소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저는 오후에 졸릴 때 몇번 하면 정신이 맑아지더라구요.

 

 

3. 발바닥 지압 마사지기 가격 3,000원

 

책상에 오래 앉아서 일하거나 공부하는 분들의 발바닥의 뭉친 근육을 풀어줄 발바닥용 지압 마사지기에요. 발은 물록 발바닥을 자주 자극해주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고 노폐물이 제거된다고 해요.

 

4. 밤송이 지압볼 가격 1,000원

 

손바닥을 시원하게 지압하는데 도움을 주는 지압볼이에요. 어른들이 평소에 호두를 손에 굴리며 지압을 하는 모습을 많이 보셨을텐데요.

 

손에는 우리 몸의 장기와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평소에 운동이 부족한 사람들도 손바닥 지압을 자주하면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어 기혈 순환은 물론 부종도 막아준다고 하니까 손바닥 지압도 잊지 말아야겠어요.

 

5. 다용도 지압 안마기 가격 2,000원

 

이 제품은 팔, 다리, 어깨, 목의 뭉친 근육을 풀어줄 다용도 지압 안마기에요. 목이나 등같은 부분은 혼자서 지압해주기 힘든 부위인데 이 제품으로는 혼자서도 원하는 부위를 살살 두드려서 지압효과를 볼 수 있어요.

 

평소에 악력이 약해서 혼자서 목 근육을 주물러도 도무지 푼거 같지도 않았는데 셀프 마사지기가 있으니까 편하더라고요.

 

 

평소에 운동을 자주 하지 못한 분들이라면 직장이나 학교에서 뭉친 근육을 풀어서 피로도 해소하고 혈액순환도 잘되도록 짬짬이 시간날 때 저렴한 다이소 마사지 제품으로 마사지해보세요~

 

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