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유럽항공권 프로모션 (북유럽 얼리버드 특가) 본문

건강노트 (Health Care)

핀에어 유럽항공권 프로모션 (북유럽 얼리버드 특가)

Jasmin_love 2016. 10. 22. 10:23

누구나 북유럽 나라 여행에 대한 로망이 있으실텐데요. 다소 비싼 가격에 망설이셨다면 핀에어 유럽항공권 프로모션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시아에서 유럽여행을 계획할 때 고민되는 점이 항공권이 비싸다는 점과 비행시간이 길다는 점인데 가능한 직항을 선택하면 여행 피로가 덜 수 있습니다.



핀에어의 경우 핀란드의 수도 헬싱키를 기반으로 하는 항공사이기 때문에 헬싱키로 다이렉트로 이동하고 도착해서 스웨덴이나 노르웨이와 같은 다른 북유럽 국가로 이동하기에 시간을 최대한 단축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럽으로 가는 지름길 핀에어 항공의 유럽항공권 프로모션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핀에어는 포탈사이트 검색창에서 검색해서 홈페이지로 진입이 가능합니다.


판매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며 여행기간은 2017년 3월 31일까지인 핀에어 유럽항공권 프로모션 얼리버드 특가소식의 이코노미 클래스와 비지니스 클래스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기 운임에는 세금 및 유류할증료가 포함되어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렴한 항공권을 살펴보면 스톡홀름 695,000원, 바르셀로나 698,000원, 마드리드 700,000원, 코펜하겐 704,000원, 로마 714,000원, 프라하 702,000원을 얼리버드 특별가로 구매가 가능하며 핀란드 헬싱키 운임은 909,000원입니다.


특히 핀에어 항공사를 이용한다면 핀에어 스탑오버 서비스를 놓칠 수 없는데요. 



핀에어 유럽항공권의 경우 최소 5시간에서 최장 5박까지의 스탑오버 예약을 추가요금없이 서비스해 주고 있기 때문에 최종 여행 목적지로 이동하기 전이나 귀국길에 핀란드에서 머물 수 있으므로 가능한 꼭 신청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또한 핀란드 항공사 핀에어 비지니스석에서는 핀란드 현지에서 수확한 슈퍼푸드로 재료로 음식 본역의 맛을 중시하는 지중해식 식단을 맛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핀에어 유럽항공권 프로모션 얼리버드 특가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크리스마스 기간에도 여행을 할 수 있는 얼리버드 특가 항공권 찬스인만큼 올 겨울 크리스마스를 유럽에서 보낼 계획이 있다면 큰 도움이 될 듯 싶습니다. 북유럽에서의 크리스마스 생각만 해도 멋지네요!


여권 갱신 준비물 및 비용 [자세히 정리]


Latest